경제

SKT, T로밍 첫 이용 고객에게 '50% 캐시백' 쏜다

  • 0

9월까지 T로밍 첫 이용 캐시백 이벤트
최근 60개월간 로밍 미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참여 신청 후 요금제 가입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제공

/SK텔레콤
/SK텔레콤

[마이데일리] 황효원 기자 = SK텔레콤은 '바로(baro)' 요금제 개편 1주년을 맞아 20일부터 9월 20일까지 4개월 간 T로밍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로밍 첫 이용5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최근 60개월간 로밍 요금제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기간 내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고 바로 요금제에 가입하면 로밍 요금의 5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방식이다. 

다만 청년 요금제 이용 고객은 요금제 혜택으로 로밍 50% 할인이 자동 적용돼 이벤트 참여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T로밍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이벤트 대상 로밍 요금(baro 3/6/12/24GB, baro YT 4/7/13/25GB)에 가입하면 된다. 또 캐시백으로 제공되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로밍요금이 청구되는 해당월의 20일에 이벤트 신청 시 입력한 네이버 아이디로 적립된다.

윤재웅 SK텔레콤구독CO 담당(부사장)은 “T로밍을 한 번 경험한 고객은 재 이용률이 매우 높은 편인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로밍 혜택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효원 기자 wonii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