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상, 간편호감식 ‘피키타카’ 첫 브랜드 캠페인 전개

  • 0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 첫 브랜드 캠페인 전개. /대상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 첫 브랜드 캠페인 전개. /대상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대상은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의 첫 브랜드 캠페인 ‘필굿버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대상은 지난 3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기능성 원료를 보다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핸디푸드 형태의 피키타카를 론칭하고 초콜릿 5종을 선보였다.

초콜릿 5종은 모두 벨기에산 초콜릿과 아몬드, 캐수넛, 마카다미아 등 각자의 맛에 어울리는 견과류를 사용했다. 홍삼, 매실추출물, 유단백가수분해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각기 다른 기능성 원료를 함유해 골라 먹을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필굿버스 캠페인은 대학 축제와 페스티벌 현장을 누비며 주요 타킷인 2030세대에게 피키타카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를 전파한다.

‘기분 좋은 청춘의 케미스트리’를 테마로 학생과 방문객에게 피키타가 브랜드를 소개하고 초콜릿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서울시립대학교를 시작으로 고려대, 한양대, 국민대, 중앙대, 동국대, 세종대 등 7개 대학교 축제에 참여한다. 또 3일간 약 4만명의 관객이 참여하는 국내 뮤직 페스티벌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까지 총 14일간 운행할 예정이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필 굿 핸디 푸드(Feel Good Handy Food)’ 피키타카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