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교원그룹 사내벤처 '잇다', 장례 플랫폼 '첫장' 공식 홈페이지 오픈

  • 0

"고객 접근성·편의성 강화"…고객접점 확대

'첫장' 공식 홈페이지./교원그룹
'첫장' 공식 홈페이지./교원그룹

[마이데일리] 황효원 기자 = 교원그룹 사내벤처 '잇다'가 첫장 공식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고객 확충에 나선다.

20일 교원그룹은 이번 공식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앱 서비스에 익숙지 않은 중장년층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 도모에 나섰다. 그간 앱으로만 제공했던 첫장의 서비스를 홈페이지로도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이용자가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첫장'은 교원그룹 사내벤처 '잇다'가 출시한 장례 종합 플랫폼 앱 서비스로 지난해 10월 출시 후 2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1만 건을 돌파, 현재 다운로드 2만5000건을 넘어섰다.

새롭게 선보인 ‘첫장’ 홈페이지는 별도 가입절차 없이 전국 100개의 봉안당, 수목장, 공원묘지, 특수장 등 유형별 장지 시설 정보와 가격, 위치 등을 쉽고, 간편하게 검색 및 비교해 볼 수 있다. 고객별 맞춤형 장지 상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홈페이지나 전화,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다.

다음 달에는 봉안당(납골당) 꾸미기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홈페이지에서 ‘수제 미니어처 제사상’과 ‘추모액자’ 등 다양한 추모 굿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다.

잇다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첫장의 서비스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며 "장례 및 장지 관련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계속해서 고도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황효원 기자 wonii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