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우예린, 오늘(20일) 두 번째 EP 발매…낮과 밤 서사의 완결작

  • 0

가수 우예린 두 번째 EP. / 루비레코드
가수 우예린 두 번째 EP. / 루비레코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우예린이 꽃의 서사를 전한다.

우예린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데이(DAY):바람의 옷을 입고 초록을 달리네'를 발매한다. 지난 21년 발매된 EP '나이트(Night) : 여름에 노란 꽃이 밤에만 핀다' 이후 3년 만에 발표한 EP를 통해 긴 시간에 걸쳐 쌓아 둔 우예린의 낮과 밤을 담은 서사가 완성되었다.

EP 'DAY:바람의 옷을 입고 초록을 달리네'에는 그간 발매했던 '렛 잇 고!(let it go!)(daisy)', '붉은장미', '라벤더(Lavender)(feat. LILL)', '제비꽃 피던 날'을 비롯 신곡 '튤립(tulip)', '레스큐(RESCUE)'를 포함 총 7곡이 수록된다.

우예린은 이번 EP '데이(DAY):바람의 옷을 입고 초록을 달리네'를 위해 큰 흐름을 가지고 발매한 싱글 중, 우예린이 전하는 낮의 이야기의 가장 걸맞는 곡을 직접 선택하여 셋 리스트를 구성했다.

2020년 발표한 '라벤더(Lavender)(feat. LILL)'는 2024 버전으로 리마스터돼 이전 음원과 비교 감상하는 재미를 주었고, 팬들의 발매 요청이 많았던 히트곡 '붉은장미'의 인스트 트랙도 이번 EP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신곡 '튤립(tulip)'은 지난 5월에 발표한 '붉은장미'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이어받은 곡이다. 극적인 발라드 '레스큐(RESCUE)'는 우예린의 섬세한 표현력이 극대화된 곡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것으로 주목된다.

우예린은 이번 EP 발매를 통해 그간 곡의 소재로 삼은 꽃의 이야기를 완성하였다. 우예린이 전하는 꽃의 서사를 통해 낮과 밤, 24시간 꽃의 향기로 리스너들의 귀와 마음을 물들일 예정이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