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치즈, 7월 새 앨범 발매…개인 레이블 '무드밍글' 설립 [공식]

  • 0

가수 치즈. / 무드밍글(MoodMingle)
가수 치즈. / 무드밍글(MoodMingle)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치즈(CHEEZE)가 활동 제2막을 연다.

치즈는 개인 레이블 '무드밍글(MoodMingle)'을 설립하고, 오는 7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 작업에 돌입했다.

'무드밍글'은 아티스트 브랜딩 강화를 위해 설립한 레이블로,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 MOU를 체결했다. 무드밍글과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공동 매니지먼트를 통해 치즈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글로벌 진출의 발판 또한 마련하겠다는 방침이다.

2011년 디지털 싱글 '나홀로 집에'를 통해 데뷔한 치즈는 이후 '좋아해', '마들렌 러브(Madelein Love)'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켰다. MBC '복면가왕'에 '나 오늘 집에 안 갈래 밤의 여왕'으로 출연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2021년부터 기존 음악들을 재조명하는 프로젝트 '무드필름'을 진행하고, 그 콘셉트의 연장선인 콘서트를 개최했다. 웹툰 '소녀의 세계' 컬래버 음원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와 더불어 tvN '갯마을 차차차', '기상청 사람들',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작품 OST에 도 참여했다.

지난해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신보에 피처링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손을 보태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고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왔던 치즈가 새롭게 펼쳐갈 이색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