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스테이씨, 7월 초 컴백 확정 "앨범 준비 매진 중" [공식]

  • 0

그룹 스테이씨(STAYC).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테이씨(STAYC).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올여름 컴백한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20일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7월 초 컴백을 앞두고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라고 밝혔다.

스테이씨는 앞서 '테디베어(Teddy Bear)', '버블(Bubble)'을 연달아 발매하며 가요계에 유일무이한 틴프레시 파워를 입증했다. 독보적인 팀 컬러로 4세대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스테이씨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지난 3월에는 15개 도시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틴프레시(TEENFRESH)'를 성료하며 아시아를 넘어 북미, 유럽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글로벌한 위상을 보여줬다.

그룹 스테이씨(STAYC).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테이씨(STAYC).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이외에도 브랜드 모델 발탁, 해외 화보 촬영, 프로야구 시구·시타 등 폭넓은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에는 데뷔 3년 반 만에 멤버별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활발한 팬 소통을 예고했다. 오는 8월에는 팬미팅을 개최하며 꾸준히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랜만에 국내 팬들을 만나는 만큼 공들여 앨범을 준비 중이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스테이씨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