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예능

조현아, 양세형에 "인생도 맡겨" 플러팅→양세찬 "제수씨라고 해?" [하이엔드 소금쟁이]

  • 0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조현아가 개그맨 양세찬에게 플러팅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 등 연예계 소문난 부자들의 스마트한 소비 습관이 공개됐다.

이날 이찬원은 "조현아 씨가 대규모 고급 저택 본인 집을 마련한 것도 대단한데, 주변 동료들까지 조현아 씨 덕분에 집을 마련했다던데"라고 말했다.

이에 조현아는 "돈을 처음 벌게 되면 특히 연예인 분들은 어떻게 지출할지 고민을 많이 한다. 일단 은행부터 데려간다"고 밝혔다.

조현아를 바라보던 양세찬은 "헤어스타일도 약간 은행 점장님처럼 차분하게 이끌어줄 거 같다"고 했다. 그러자 바로 조현아는 "맡기면 인생도 맡겨야 될 수 있다"고 플러팅 멘트를 날렸고, 양세찬은 "갑자기 무슨 사람 흔들어놓고"라며 당황했다.

조현아는 "습관이다. 습관성 플러팅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듣고 양세형은 "제수씨라고 해야 하는 거 아니야?"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조현아는 "과연 조현아는 누구의 제수씨가 될까요?"라며 유쾌하게 받아쳤다. 양세형은 "형수님 아니면 제수씨 둘 중에 하나야"라고 해 폭소를 안겼다.

[사진 = KBS 2TV 새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 방송 캡처]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