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투협·부산국제금융진흥원, BIFC 금융특강 22일 개최

  • 0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협회

[마이데일리 = 신용승 기자] 한국금융투자협회 부산지회는 부산국제금융진흥원와 공동으로 BIFC 금융특강을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5층 한국예탁결제원 강당에서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현명한 투자를 위해 ‘자신만의 렌즈로 달라진 세상 바라보기’라는 주제로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가 진행한다.

특강은 ▲자본주의 의미 ▲달라진 세상 톺아보기 ▲현명한 투자자 되는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이뤄졌다. 과거의 투자습관과 해결해야 할 문제를 인식하고, 갈등과 신냉전 확산 등 각자도생 시대에서의 위기와 기회를 파악해 보며, 생산성 혁신을 이끄는 AI 및 시대변화에 따른 가치관과 소비 변화 등 투자 판단에 대한 조언을 들어 볼 예정이다.

염승환 금융투자협회 이사는 “투자는 변화하는 바람의 방향을 보고 그에 맞춰 나아가야 한다”며 “통찰력을 보유한 자신만의 렌즈로 달라진 세상을 바라보고 그 변화에 맞는 투자를 해야 할 시기이므로 그 해답을 함께 찾아보고 고민하는 시간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라며 모두 현명한 투자자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강연의 참가를 위해서는 BIFC 건물출입을 위한 신분증을 지참하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신용승 기자 credit_v@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