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김성태 기업은행장, ‘소통포차’에서 직원과 소통…“행복한 일터 만들자”

  • 0

지난 21일 서울 IBK기업은행 본점 인근 한 맥주집에서 열린 ‘소통포차’에서 김성태 IBK기업은행 은행장. /IBK기업은행
지난 21일 서울 IBK기업은행 본점 인근 한 맥주집에서 열린 ‘소통포차’에서 김성태 IBK기업은행 은행장. /IBK기업은행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IBK기업은행은 김성태 은행장이 ‘소통포차’를 실시하며 직원과 소통을 이어갔다고 22일 밝혔다.

김성태 기업은행 은행장은 21일 서울 본점 인근의 한 맥주집에서 직원 40여명과 ‘CEO와 함께하는 소통포차’를 가졌다.

이날 김성태 은행장은 “직원과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마주 앉아 진솔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며 “세대와 직급을 넘어 함께 일하는 동료 간에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앞서 김성태 은행장은 아침 출근길에 ‘지금만나러갑니다’ 신청 영업점을 깜짝 방문해 직원을 격려했다. 지난 3월 직원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직원과 공감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소통포차에 참석한 한 직원은 “멀게만 느껴졌던 은행장님과 시원한 맥주를 함께하고 이야기를 하면서 친밀감과 유대감을 느낄 수 있어 뜻 깊었다”고 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