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한소희 옆에 한소희...레드립+화이트 오버핏으로 뽐낸 청순미 [MD★스타]

  • 0

한소희 / 인스타그램
한소희 /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배우 한소희가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한소희는 29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한소희는 한 명품 뷰티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사진 속에는 화이트 오버핏 셔츠로 매력적인 쇄골라인을 드러낸 한소희의 모습이 담겼다.

새하얀 피부에 레드톤의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줬다. 웨이브가 살짝 들어간 흑발 헤어와 자연스러운 앞머리 스타일링으로 청순미를 뽐낸다.

한소희 / 인스타그램
한소희 / 인스타그램

아이보리톤의 짧은 스커트를 매치, 우아한 분위기까지 연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복사해 반영해 눈길을 끈다.

한편, 한소희는 동갑내기 배우 전종서와 '프로젝트Y(가제)'에 동반 캐스팅됐다. '프로젝트 Y’는 서울 강남을 배경으로 80억 금괴를 탈취하고 마지막으로 이 판을 뜨려는 두 동갑내기 친구의 욕망을 그린 누아르 작품이다.

2024년 하반기 크랭크인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시리즈로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한소희가 5일 오후 서울 서초동 찰스앤키스 강남 플래그십에서 진행된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마이데일리 = 한혁승 기자]

김도형 기자 circl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