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KB라이프생명보험이 금융소비자 친화적인 경영환경을 조성하고자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知己)’ 발대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은 슬로건 ‘라이프를 나름답게’에 맞춰 KB스타지기 고객패널 제도를 ‘라이프 스타지기’와 ‘나름답게 스타지기’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라이프 스타지기는 디지털 채널에 익숙한 MZ세대(1980년 이후 출생세대) 10명으로 구성했다. 온라인보험 상품과 홈페이지 고객경험을 주제로 의견을 나눈다.
나름답게 스타지기는 보험가입 경험을 보유한 우수고객 11명을 선발했다. 요양·간병서비스와 시니어플랫폼을 주제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눈다.
고객패널은 KB라이프생명 신상품 기획 단계부터 상품 판매 프로세스와 서비스 개선을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KB라이프생명은 푸르덴셜생명과 KB생명의 통합법인이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슬로건에 걸맞은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이 진정으로 바라는 새로운 라이프가 실현되도록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며 “앞으로 소비자 관점의 소중한 의견이 KB라이프생명 가치를 더하는 디딤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