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블루스트리트는 로스앤젤레스(LA) 감성을 재해석한 나성타코의 ‘퀘사디아 2종’을 출시하고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나성(羅城)은 LA의 한자식 표기법이다.환승연애에 출연했던 곽민재 대표가 한국에서 제대로 된 타코 맛을 찾기 어려워 직접 개발한 브랜드다. 타코와 더불어 특제 소스와 신선한 재료로 멕시칸 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나성타코는 2021년 8월 홍대점을 시작으로 송파점까지 매장을 확장해 현재 총 2개점을 운영 중이다.
블루스트리트 관계자는 “나성타코가 협업하여 선보이는 퀘사디아는 ‘돼지고기 퀘사디아’, ‘소고기 퀘사디아’ 2종류를 선보인다”며 “큼직한 고기 토핑으로 육향과 육즙을 살렸으며, 직화의 맛까지 더해 풍미를 끌어올렸다”고 소개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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