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에 인플루언서가 직접 브랜드를 입점해 판매하는 ‘셀럽샵’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셀럽샵에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48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박선우의 보정속옷 브랜드 ‘바디코’와 인스타그램 팔로워 20만명을 보유한 최선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페이퍼백’ 등 17개 브랜드 16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총 8인의 매크로 인플루언서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롯데면세점은 셀럽샵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픈을 맞아 브랜드별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김원식 롯데면세점 EC혁신부문장은 “유명 인플루언서의 브랜드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일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다채로운 면세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1~5월 롯데면세점 온라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약 80% 증가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4월 프랑스 인기 패션 브랜드 ‘아미’와 ‘메종키츠네’를 인터넷면세점에 입점시켰으며, 온라인 주류 전문관을 통해 일본 유명 사케 ‘닷사이’를 단독 판매하고 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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