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나인아이가 9인조 활동 잠정 중단을 알렸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는 2일 "나인아이는 이번 일본 '제프 투어(ZEEP TOUR)' 이후 9인조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는 '해체'가 아닌, 멤버 모두에게 더 좋은 방향, 그리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고자 하는 마음이며, 이에 따라 지속적으로 멤버 전원이 논의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직 활동 방향성이 명확하게 계획된 것은 아니지만, 언제나 믿고 기다려 주시는 아이닌(i.ENIN, 팬덤명) 여러분들을 위해서 최선의 선택을 하고자 한다"며 "고민의 시간이 길어져 늘 죄송한 마음뿐이다. 새로운 방향성이 정리되는 대로 여러분께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인아이는 지난 2022년 3월 데뷔했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네버랜드(NEVERLAND)', 12월 캐럴송 '크리스마스처럼'를 발매했다.
▲ 이하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NINE.i입니다.
그동안 NINE.i를 응원해 주시고, 언제나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 봐주신
모든 i.ENIN 여러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 인사드립니다.
현재 저희는 예정되어 있는 일본 스케줄인 'ZEEP TOUR'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변함없이 기다려 주신 i.ENIN 여러분들을 위해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소식도 전달드려야 하여 마음이 다소 무겁습니다.
저희, NINE.i는 이번 일본 'ZEEP TOUR' 이후 9인조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할 예정입니다.
이는 '해체'가 아닌, 멤버 모두에게 더 좋은 방향,
그리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고자 하는 마음이며,
이에 따라 지속적으로 멤버 전원이 논의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직 활동 방향성이 명확하게 계획된 것은 아니지만,
언제나 믿고 기다려 주시는 i.ENIN 여러분들을 위해서 최선의 선택을 하고자 합니다.
고민의 시간이 길어져 늘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새로운 방향성이 정리되는 대로 여러분께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애정으로 저희를 지켜봐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행보에도 응원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새로운 방향이 어떤 형태가 되든 NINE.i 멤버 전원은,
NINE.i로서 받았던 여러분의 사랑을 잊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NINE.i 드림.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