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정관장은 ‘에브리타임 리프레시’와 ‘에브리타임 맥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해 편의점족을 공략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근거리 쇼핑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따라 편의점에서 건강식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는 인삼농축액 분말에 청량한 페퍼민트 맛을 더한 제품으로,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허브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초소형 크런치 제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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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브리타임 맥스는 인삼농축액 1,500mg에 비타민B군, 판토텐산, 아미노산을 넣어 일상의 에너지를 끌어올린 제품이다. 레몬농축액을 추가해 달콤쌉싸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앞서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활기력, 홍삼원 등 제품을 편의점에 출시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을 비롯해 정몰, 네이버 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주연 KGC인삼공사 총괄수석BM은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는 편의점 특성에 맞게 소용량으로 출시해 매일의 컨디션에 따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며 “헬시플레저 등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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