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오징어 게임 ' 이 시즌2 공개일을 밝히며 글로벌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일, 공식 발표일 공개와 함께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된 글로벌 퍼포먼스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오징어 게임' 의 새로운 시즌에 대한 관심을 일찌감치 입증했다. 대한민국을 포함해, 프랑스, 미국, 콜롬비아, 아르헨티나, 인도 6개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된 깜짝 퍼포먼스는 전 세계 '오징어 게임'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킨 것은 물론, 시즌 2에 대한 글로벌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먼저, 서울 강남대로에서는 '오징어 게임'을 의미하는 ○△□ 기호가 적힌 현수막을 핑크가드들이 직접 걷어내는 퍼포먼스를 진행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현수막이 걷히자 드러나는 "진짜 게임이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오징어 게임'의 시그니처 초록색 유니폼을 입은 참가자들이 앞다투어 달려가는 이미지로, 목숨을 걸고 게임을 진행하는 참가자들의 운명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그린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여의도에서도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알리는 광고가 진행되어 오가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제33회 파리 올림픽이 한창 진행되고 있는 프랑스 파리를 비롯해 미국 LA, 콜롬비아 보고타,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도 핑크가드와 함께한 퍼포먼스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 기호와 "THE REAL GAME BEGINS. 26.12.2024" (진짜 게임이 시작된다!) 문구로 완성된 '오징어 게임 ' 시즌2 글로벌 퍼포먼스와 광고는 서울과 파리를 비롯, 미국 LA, 콜롬비아 보고타,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인도 뭄바이까지 6개국 주요 도시를 강타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일 발표 영상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대한민국과 미국 유튜브에서 각각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사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소셜 플랫폼 X에도 '오징어 게임'이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새로운 시즌을 향한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직감케 한다.
전 세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오는 12월 26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