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QA(Quality Assurance) 전문기업 ㈜큐게임즈가 인도네시아 현지에 소프트웨어(SW) 테스팅 센터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소프트웨어 테스팅 센터는 지난 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수라바야에 오픈하여 약 50명의 전문 인력으로 구성됐다.
센터 내 전 구역은 클린룸(Clean Room)으로 외부 환경의 영향 없이 고도화된 테스트가 가능하며, 24시간 출입통제 및 보안시스템 등으로 24시간 근무가 가능한 운영 환경이 구축되어 있다.
큐게임즈는 이번 인도네시아 현지 소프트웨어 테스팅 센터 개설을 통해 게임 QA 분야를 넘어 일반 소프트웨어(SW) QA까지 영역을 확대할 예정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높은 수준의 전문 인력으로 신규 고객사 확보와 글로벌 프로젝트 활성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정기현 큐게임즈 대표는 “인도네시아 현지 소프트웨어(SW) 테스팅 센터 오픈은 자사의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할 수 있다”라며 “오는 9월 중 인도네시아에 모바일 게임을 신규 론칭하며 인도네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향후 게임 QA와 일반 소프트웨어(SW) QA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QA 분야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큐게임즈는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게임 및 소프트웨어(SW) QA를 비롯해 글로벌 운영, 번역, 마케팅, 퍼블리싱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철저한 품질 관리와 전문성으로 동남아 시장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