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9일간 약 1만명 참여, 대천·속초·양양·광안리 해수욕장서 개최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각종 여름용 굿즈, 시원한 식음료 등 제공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행사 ‘2024 핫썸머 페스티벌’을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12일까지 대천, 속초, 양양,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약 1만명의 이용자가 참여했다. 행사에는 시원한 바다를 테마로 한 부스에서 각종 이벤트가 진행됐다.
각 행사에서는 게임 내 아이템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했다. 게임 관련 각종 굿즈를 선물하는 미니 게임과 아이스크림 등 시원한 식음료도 함께 제공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핫썸머 페스티벌은 지난 28일 보령 머드 축제의 이벤트 존 참가로 시작을 알렸다. 이어, 8월 3~4일 속초 해수욕장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유명 유튜버의 거리 노래방을 함께 진행하며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8월 6~7일에는 양양 죽도 해수욕장 주변의 노천카페에서 행사를 진행했으며, 8월 10~12일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행사를 마무리하며 이용자들에게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만의 추억을 선사했다.
여기에, 카카오게임즈는 8월 14일부터 여름 시즌 브랜딩 영상을 공개하며, 선착순 5만 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여름의 열기 상자’를 선물한다. 영상에서 공개된 쿠폰 코드로 획득 가능한 여름의 열기 상자에서는 태양꽃잎 모자, 비치웨어 배낭(Level 3), 레몬드랍 - M416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클랜 간 교류를 지원하는 오프라인 PC방 대회, 국군 장병 심리 치료 지원을 위한 게임 연계 기부 이벤트 등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