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다양한 고객 목소리 청취
[마이데일리 = 신용승 기자] 키움증권은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제13기 고객 패널’을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한 고객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모집해왔다.
특히 올해부터는 더욱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고자 매년 2회 모집하던 고객 패널을 4회 모집으로 늘렸다.
13기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이달 14일부터 30일까지다. 13기 고객 패널은 8월 2일부터 13일까지 활동하며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금융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등과 관련해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을 고객 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의견을 제출한 고객 패널에겐 소정의 상품을 제공되며 이 가운데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 패널은 별도 시상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 패널의 의견 덕분에 금융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에 도움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패널의 의견을 적극 경청할 계획인 만큼 13기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객패널 모집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용승 기자 credit_v@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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