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8월 22일~10월 6일, 서울·부산·광주·대전 등 4개 지점에서 운영
현장 이벤트 진행, 미션 참가자에게 인게임 쿠폰, 포토티켓 등 증정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애니플러스와 협업 카페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 카페는 8월 22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 △광주 충장로점 △대전 중앙로점 등 4개 지점에서 운영된다. 서울/부산점에서는 스페셜 굿즈와 식음료 메뉴를 만나 볼 수 있고 광주/대전 점에서는 스페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전국 애니플러스샵 콜라보 카페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콜라보 카페에서 메뉴 주문 시 콜렉팅 카드, 투명 포토카드 등을 기간에 따라 다르게 증정한다.
또한 온·오프라인 공통 구매 특전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각 코스터를 제공하며, 오프라인 전용 구매 특전으로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인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콜라보 기간 동안 콜라보 카페에서 진행되는 스탬프 미션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스페셜 특전 포토티켓을 선물한다.
콜라보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메뉴는 △성진우의 재각성 드링크 △차해인의 빛의 스무디 △알리시아의 얼음마녀 소다 △이그리트의 핏빛 에이드 △아이언의 철갑 코코넛 라떼 △“일어나라” 그림자 파르페 △헌터 입단 파편 케이크 △신체강화! 백호의 기운 케이크 △화룡천상 화끈 프라이 등이 준비돼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 외에도 다양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게임 굿즈를 협업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