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챠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초동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지난 19일 발매된 드리핀의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Weekend)'는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19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신기록을 썼다.
이는 드리핀이 지난 4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초동 판매량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로, 약 4개월 만에 한 단계 더 도약한 드리핀의 성장세와 '핫'한 글로벌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드리핀은 전작에 이어 '위켄드'를 통해 또 한 번의 커리어 하이를 경신함으로써 가요계 대표 '청량돌'의 성공적인 귀환을 증명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위켄드'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조회수 28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위켄드' 촬영 비하인드, 댄스 챌린지 등 드리핀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숏폼 영상들도 유튜브 및 각종 SNS 플랫폼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이 돋보이는 재킷 촬영 장면이 담긴 영상은 무려 조회수 194만 회를 돌파했고, 햇살 아래 '위켄드'의 안무를 선보이는 영상 또한 97만 회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드리핀은 신곡 '위켄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