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NS홈쇼핑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명절 준비에 필요한 먹거리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편성은 명절 비용 부담을 줄이고 외식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오는 29일 참바다 만능 손질새우, 내달 1일 효미당 양갱 세트, 2일 열매나무 사과, 육전용 홍두깨살, 5일 정성곳간 국내산 LA갈비, 8일 김선영 한우 갈비찜 등을 방송한다.
건강기능식품도 판매한다. 오는 27일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를, 28일에는 정관장 홍삼 활력 플러스를 방송하며, 명절 선물용 쇼핑백도 함께 증정한다.
아울러 이날부터 9월 10일까지 ‘릴레이 적립 88’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하고 출석 체크를 완료 시 즉시 적립금 1000원을 받을 수 있으며, 10일 이상 출석 체크 시 8000원 추가 적립금해준다.
2차 이벤트 기간(8월 27일~9월 10일) 동안 대상 상품을 구매하고 출석 체크를 모두 완료 시 적립금 2만원이 지급된다.
적립금은 9월 24일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매일 5% 할인 쿠폰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차례상 비용이 전년 대비 9% 상승해 29만원에 육박하는 등 소비자 부담이 커졌다”며 “NS홈쇼핑의 추석 상품과 이벤트 혜택을 통해 명절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