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오는 10월 2일 개봉을 앞둔 ‘명탐정 코난: 시한장치의 마천루’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명탐정 코난: 시한장치의 마천루’는 도시를 위협하는 의문의 연쇄 폭탄 테러범에 맞선 명탐정 ‘쿠도 신이치’이자 ‘코난’의 치열한 추리, 그리고 소꿉친구 ‘란’과 ‘신이치’의 목숨을 건 타임 리미트 로맨스를 그린 애니메이션. 국내 최초 개봉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극장판 1기 국내 개봉 버전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범인의 의문스러운 협박 전화로 시작해 NO.1 추리 애니메이션다운 스릴 있는 전개를 기대하게 한다. 도심 전체를 테러의 공포로 빠뜨린 범인과 이를 저지하려는 주인공 명탐정 코난이자 신이치가 각축을 벌이는 장면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한, 연신 등장하는 시한장치 및 폭탄 장면은 극한의 타임 리미트 상황을 실감 나게 연출해, 보는 것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그의 추리를 돕는 어린이 탐정단과 수사에 뛰어든 모리 탐정, 메구레 경부, 시라토리 형사의 활약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지난 보도스틸에서 선공개했던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 최고 명장면으로 뽑히는 장면인, 란과 코난·신이치가 무너져가는 벽을 사이에 두고 대화하는 장면이 메인 예고편에서도 공개되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생사의 갈림길에서 서로를 의지하는 신이치와 란의 모습은 애틋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대도시를 활보하며 펼치는 코난의 트레이드 마크 스케이트보드 액션 신까지 , 추리, 로맨스, 액션이 완벽한 삼박자를 이뤄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명탐정 코난: 시한장치의 마천루’는 오는 10월 2일 개봉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