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신곡 '위치(WITCH)'의 리믹스 음원을 선보였다.
싸이커스는 10일 오후 1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위치 (WITCH) 퓨리 버전(Fury Ver.)'을 공개했다.
'위치 퓨리 버전'은 지난 6일 발매된 싸이커스의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HOUSE OF TRICKY : WATCH OUT)'의 타이틀곡 '위치'를 새로운 매력으로 리믹스한 음원이다. 이는 싸이커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리믹스 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싸이커스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이드너리(Eden-ary)팀의 탱크조(tankzzo)와 키코이(Kikoi)가 참여한 리믹스 음원은 원곡 특유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기타의 거친 디스토션 사운드로 재해석하여, 리스너들에게 또 다른 듣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컴백한 싸이커스는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찾아가며 열띤 호응을 얻는 중이다.
싸이커스는 계속해서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