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하나투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여행사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KCSI 조사는 각 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로, 국내에서 신뢰성과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나투어는 2009년부터 여행사 부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하나투어는 올해 세분화된 고객 요구에 맞춘 맞춤형 여행 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고객이 항공과 호텔을 자유롭게 선택하는 ‘내맘대로 항공+호텔’,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패키지, 비슷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끼리 테마 여행을 떠나는 ‘밍글링 투어’ 등이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하나온(ON) 서비스’를 도입해 여행 전, 중, 후 전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를 알림 메시지로 안내하고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합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강화한 점이 13년 연속 1위라는 결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세심한 소비자 중심 경영을 통해 여행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확산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