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천재교육이 '단원평가'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열공∙올백 전과목 및 수학 단원평가 시리즈 2권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귀여운 동물 접착식 후크를 증정한다.
천재교육의 ‘단원평가 시리즈’는 실력 점검에 특화된 문제집으로 교과서에 나오는 내용을 충실하게 반영하고 서술형∙논술형까지 학습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 단원평가 및 쪽지시험 대비와 함께 기초 학습까지 점검할 수 있다.
천재교육 관계자는 “열공∙올백 전 과목 단원평가는 초등학교 수시평가와 단원평가에 대비한 문제집으로, 각 단원의 핵심 정리뿐 아니라 수행평가에도 대비할 수 있다”라면서 “수학 단원평가는 세 가지 난이도의 단원평가와 서술형 단원평가를 수록하여 학생 실력에 맞춘 점검이 가능하다. 또 기본 개념 문제로 구성된 쪽지시험 문제로 실전 시험 환경을 숙지할 수 있으며 늘어난 수행평가와 서술형 문제 대비를 위해 잘 틀리는 유형의 문제를 부록으로 제공해 실력을 높일 수 있게 했다”라고 설명했따.
한편, 천재교육의 초등 문제집 단원평가 시리즈는 공식 스마트스토어을 포함한 온라인 서점 및 전국의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