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굿노트와 협업 디지털 플래너 첫 도입
2025 플래너·포터블 램프 등 8종 선봬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 사은 행사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을 구매하면서 e-스티커를 적립해 다양한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올해는 연말 시그니처 아이템인 플래너 3종과 캘린더 1종, 포터블 램프 4종 등 총 8종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2025 플래너’는 매일 일상을 담는 데일리 플래너 2종(그린.핑크)과 자유롭게 일자를 적어 기록하는 언데이티드 플래너 1종(브라운)으로 구성했다.
글로벌 필기 앱 ‘굿노트’와 협업한 디지털 플래너도 새롭게 선보인다. 디지털 플래너는 플래너 수령 고객에게 스타벅스 앱을 통해 증정하며 다양한 내지 구성과 꾸미기용 스티커 등을 제공한다.
신규 아이템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는 디자인 조명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해 제작했으며 이동이 용이한 충전식 램프와 3단계 밝기 조절 기능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각각 그린과 화이트 2종씩 출시된다.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에서 적립과 증정품 예약을 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이 소진될 경우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을 대체 지급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올 한해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플래너 등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와 함께 따뜻한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