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유에이치씨(UHC)가 운영하는 호텔 브랜드 유에이치 플랫(UH FLAT)의 전 지점이 ‘2024 아고다 리뷰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아고다 리뷰 어워드’는 1년 동안 투숙객으로부터 우수한 리뷰를 받은 숙박업소에 주어지는 상으로 위치, 청결 상태, 서비스, 부대시설, 가격 대비 만족도를 종합한 평점이 10점 만점에 8.0을 초과해야 한다.
유에이치 플랫은 강원도 속초, 인천 송도, 강남 서초, 대구, 부산 기장 총 5개 지점에서 리뷰 평점 9.2점을 기록했다. 수상 지점의 리뷰는 총 1만 7000개 이상이며 특히 유에이치 플랫 더 속초는 올해 1월 오픈 후 약 3000개의 리뷰를 확보했다.
이번 ‘아고다 리뷰 어워드’ 수상으로 유에이치 플랫은 탄탄한 프랜차이즈 운영력을 증명했다.
이에 대해 유에이치씨 관계자는 “유에이치 플랫은 전 지점에서 상향 평준화된 객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둔다. 어느 지점에 방문하든 최상의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게 목표”라면서 “하반기 중에는 서울 역삼동에 추가 지점을 오픈할 계획도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에이치씨는 국내 2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는 호스피탈리티 전문 기업이다. 지난달에는 유에이치 플랫의 자매 브랜드인 유에이치 스위트(UH SUITE)가 일본 오사카에 지점을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에 입성했다. 유에이치 스위트는 올해 중 일본 오사카와 서울 강남에서 각각 지점을 확장할 예정이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