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이 ‘0교시는 인싸타임’ 주연에 이어 첫 번째 OST 주자로 출격한다.
오는 26일 오후 6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음원 사이트에 김우석이 참여한 ‘0교시는 인싸타임’ OST Part.1 ‘Hello(헬로우)’가 발매된다.
오는 11월 10일과 11일 시네마천국 채널 및 OTT에서 첫 방영 예정인 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돼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 소녀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 장르 드라마이다.
김우석은 인싸 중의 인싸이자 대형 기획사의 연습생으로, 전교생에게 완벽한 존재로 추앙받는 주연 강우빈 역을 맡은 데 이어 ‘0교시는 인싸타임’의 몰입도를 높일 첫 번째 OST 주인공으로 나선다.
김우석이 부른 ‘Hello’는 이별한 연인과의 재회하는 순간을 담아낸 아름다운 가사가 인상적인 메인 발라드곡으로, 김우석의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드라마틱하게 펼쳐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곡은 ‘0교시는 인싸타임’의 음악 감독이자 시아준수의 ‘사랑은 눈꽃처럼’, 케이윌, 소유, 정민의 ‘하얀 설레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정창욱과 포맨의 ‘못해’, 소유, 정기고의 ‘썸’ 등의 곡을 작사한 민연재가 힘을 보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발매 직후 249개국 30개 스트리밍 사이트와 연결할 수 있는 오로라뮤즈 앨범 링크트리 제공 및 성수동 카페거리와 전국 달콤커피 매장 홍보 포스터 부착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아티스트의 성장을 돕겠다는 계획이다.
김우석은 그룹 업텐션, X1 등 아이돌 그룹 활동을 거쳐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 ‘불가살’, ‘트웬티 트웬티’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주연 배우로 활약하고 있으며, 음악,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오늘(25일) 김우석과 배우 강나언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김우석 소속사 블리츠웨이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날 '김우석이 강나언과 작품 촬영 종료 후 조심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확인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김우석은 특히나 내달 4일 군악대로 입대 예정이다.
강나언은 2001년생으로 김우석보다 5세 연하다. 2022년 tvN 드라마 ‘블라인드’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드라마 ‘일타 스캔들’, ‘웨딩 임파서블’ ‘피라미드 게임’ 등에 출연했다.
김도형 기자 circl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