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백화점은 내달 1~10일 130여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퍼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1월은 뷰티 브랜드 홀리데이 컬렉션과 기프트 아이템 출시로 뷰티 성수기 중 하나다. 롯데백화점은 연말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는 26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3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 시 7% 상당의 롯데상품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앱에서 10% 추가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도 있다.
대표 품목으로는 ‘랑콤 제니피끄세럼’과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 ‘비오템 아쿠아 파워 올인원’ 등이 있다. 해당 제품을 2개 구매 시 동일 제품 대용량 샘플 또는 정품 수준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입생로랑, 시세이도, 겔랑 등도 정품 증정 행사를 한다.
연말을 맞아 한정으로 출시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상품도 선보인다.
디올은 ‘디올 포에버 쿠션 믹스&매치’,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시퀸’을 메이크업포에버는 ‘울트라 HD 프레스트 파우더’를 포함한 3종의 컬렉션을 출시한다.
온라인 쇼핑몰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내달 4~13일 온라인 뷰티 기획전을 연다.
행사 기간 매일 00시에 롯데카드 결제 시 12% 할인 쿠폰을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한다. ‘메이크업포에버’ 파우더 미니 라일락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도 한정 판매한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슈퍼 뷰티 위크는 전년 대비 구매 고객 수가 20% 증가할 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며 “올해도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과 홀리데이 한정판, 단독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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