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가 23일(현지 시각)부터 약 4주간 뉴욕 타임스퀘어에 ‘스플래시 불닭(Splash Buldak)’ 광고를 게재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타임스퀘어 광고는 삼양라운드스퀘어의 글로벌 통합 캠페인 ‘스플래시 불닭’의 일환으로, 뉴욕의 중심지에서 전 세계 관광객에게 불닭소스의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는 브로드웨이와 7번가가 만나는 타임스퀘어 전광판에서 1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이 매일 864회, 4주간 2만4000회 이상 상영된다. 광고 러닝타임은 모두 67시간에 달한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매운 맛을 원하나요?(WANT SOMETHING HOT?)’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통해 불닭소스의 매콤함과 확장성을 강조했다. 또 햄버거, 피자, 샌드위치 등 다양한 음식에 불닭소스를 뿌리는 장면을 3D 영상으로 노출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타임스퀘어 광고를 통해 K-소스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불닭이 세계인의 식탁에서 새로운 영감을 주는 브랜드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스플래시 불닭 캠페인으로 한국의 매운맛이 세계인의 일상에 스며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시작으로 중국 상하이, 두바이, 런던 등에서도 불닭 관련 행사를 진행했으며, 내달 7일부터는 미국 LA에서 ‘소스 익스체인지’ 행사를 열 계획이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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