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내달 1~10일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 쓱데이 행사에서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은 아르마니, 에르노, 제이린드버그 등 수입 패션 브랜드와 스튜디오 톰보이, 델라라나 등 국내 패션 브랜드,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다.
행사 기간 중 주말(11월 1~3일, 9~10일)에는 자사 브랜드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주중에는 요일별 지정 브랜드에 한해 조건 없이 결제 금액의 20%를 포인트로 돌려주며, 입점 브랜드도 전 기간 동안 최대 15%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향후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골드바 경품 행사도 있다. 쓱데이 기간 동안 매일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골드바 18.75g(1명), 5만 e포인트(20명), 1만 e포인트(100명) 등을 증정한다.
에스아이빌리지 회원 전원에게는 자사 브랜드 대상 14만원 쿠폰팩과 입점 브랜드 최대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 가운데 이번 쓱데이 행사가 겨울 외투나 럭셔리 뷰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