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골든블루는 주요 편의점에서 ‘골든블루 쿼츠’ 스마트오더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오더는 소비자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골든블루는 소비자의 제품 접근성을 높이고 구매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골든블루 쿼츠’를 CU, 이마트24, GS25 등 주요 편의점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위스키 음용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골든블루는 지난 10월 젊은 층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골든블루 쿼츠’를 선보였다.
이 위스키는 스코틀랜드산 고품질 위스키 원액을 사용했으며 36.5도의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과일 향, 캐러멜의 달콤함, 견과류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다.
골든블루는 이번 스마트오더 판매가 퇴근길이나 모임 전에도 미리 주문하고 원하는 시간에 픽업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골든블루 쿼츠는 203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젊은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스마트오더 판매를 시작으로 소비자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골든블루 쿼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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