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케이블채널 엠넷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이하 '로드 투 킹덤') 콘서트가 취소됐다.
'로드 투 킹덤' 공연 제작사는 2일 "2025년 1월 4일~5일 KSPO DOME(올림픽공원)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공연을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연이 취소됨에 따라 기존 예매된 티켓은 금일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되며, 예매 수수료를 포함하여 결제하신 금액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다.
제작사는 "본 공연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며 "공연 티켓을 예매하신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조속한 환불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지난달 종영된 '로드 투 킹덤'은 실력과 잠재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다시 한번 재조명하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 우승팀 크래비티를 포함해 원어스, 유나이트, 에잇턴, 더 크루원이 TOP5에 올랐다.
그러나 종영 후 TOP5가 출연 예정이던 '로드 투 킹덤' 공연이 한 달여를 앞두고 갑작스레 취소 소식을 알렸다. 공연제작사는 정확한 취소 이유를 밝히지 않았으나, 티켓 판매량이 저조한 것 아이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 이하 '로드 투 킹덤' 공연 제작사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공연 제작사입니다.
2025년 1월 4일(토)~5일(일) KSPO DOME(올림픽공원)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공연을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본 공연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공연이 취소됨에 따라 기존 예매된 티켓은 금일(12/2)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되며,
예매 수수료를 포함하여 결제하신 금액이 전액 환불될 예정입니다.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의 공연 티켓을 예매하신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조속한 환불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을 응원하며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사과드리며,
‘예매 취소 및 환불 절차 안내’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