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연말 시즌을 맞아 ‘하이퍼 시리즈’ 최대 48% 특별 할인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퍼 시리즈는 플래그십 모델 ‘하이퍼 프로’와 심플형 ‘하이퍼’로 구성된 글로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하이퍼 프로는 이지뷰 스크린 도입으로 잔여 사용시간과 배터리 용량 등 기기의 상태를 고화질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이퍼는 심플형 모델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LED 버튼을 적용해 핵심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두 제품 모두 업그레이드된 히트부스트 기술을 적용해 스틱을 짧은 시간에 균일하게 가열하고 테이스트셀렉 다이얼을 탑재해 원하는 가열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행사는 내년 1월 5일까지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 주요 편의점과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하이퍼 프로는 28% 할인한 4만9000원. 하이퍼는 48% 저렴한 2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시리즈는 짧은 가열시간과 사용 편의성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오래 대기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하이퍼 시리즈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