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밀키트부터 홈파티 선물까지 1800개 상품 총망라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컬리는 연말을 맞아 ‘2024 홀리데이 마켓’ 기획전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 모임,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을 위한 1800여개 상품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마켓컬리에서는 밀키트, 케이크, 치즈, 샤퀴테리, 파티용품과 같은 다양한 연말 시즌 상품은 물론 크리스마스 트리 및 뷰티 선물 세트도 제공한다.
추천 상품으로는 △KF365 오리지널 바비큐폭립 △최현석의 쵸이닷 살치살 스테이크 △성수동 팩피 감바스 파스타 등이 있으며, △더샤퀴테리아의 코파&프로슈토 샘플러 △이탈리안 살라미와 치즈 샘플러 등 사이드 메뉴도 구매할 수 있다.
홈파티 필수 아이템인 스테이크는 태우한우, 녹색한우 등 인기 한우 상품들로 구성했으며, 컬리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KF365 한우는 오는 13일 저녁 8시 30분부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연말 선물로는 △랑콤 홀리데이 리미티드 뷰티박스 △전주 이강주 VIP 선물세트 △오설록의 시크릿 티 스토리 등 다양한 가격대 상품을 마련했다.
오는 19일부터는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여하는 브랜드 상품도 사전 체험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밀도, 리치몬드, 교토 퍼펙트 말차 등 베이커리 상품과 벨지오이오소, 이즈니 등 치즈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컬리 관계자는 “15% 추가 할인 혜택을 받는 카드사 6종 쿠폰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 가능한 컬리 카드 쿠폰까지 특별 쿠폰 혜택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