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의 팬미팅이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아라치 치킨은 지난달 30일 아라치 치킨의 전속 모델이자 프로게이머 페이커 초청 팬미팅을 성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팬미팅 행사를 위해 아라치 치킨은 10월 20일부터 11월 20일 까지 팬미팅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초청한 고객 100명을 추첨하여 진행되었으며 페이커와 팬들은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e스포츠 전문 MC인 배혜지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페이커와 팬들 간 밸런스 게임으로 친교의 시간을 갖고 곧바로 Q&A 세션을 통해 질의응답과 함께 올 한 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해 준 페이커 선수에게 따뜻한 박수와 격려를 보내고 끝까지 응원해 준 팬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팬미팅 종료 후에는 팬들과 일일이 셀카를 찍으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아라치 관계자는 “페이커 선수와 특별한 만남을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아라치는 페이커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라치는 최근 간치떡 세트를 출시하고 연말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페이커가 소속된 T1은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서 우승했다. 이로써 페이커는 롤드컵 사상 5회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썼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