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23yearsold(23이얼즈올드)가 ‘2024 화해 어워드’에서 크림 부문 1위의 영광을 안았다고 2일 밝혔다.
23yearsold의 대표 제품인 ‘바데카실 P’는 ‘'2024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크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화해 어워드’는 천만 화해 고객이 직접 남긴 평가를 바탕으로 연 2회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고객 주도형 어워드다. 공정성과 객관성을 바탕으로 각 부문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권위있는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3yearsold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의 진솔한 리뷰와 피드백 덕분에 가능했다. 레드오션인 뷰티 시장에서 12년 동안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 신뢰에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수상을 계기로 ‘바데카실 P’의 우수성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향후에도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중심의 더마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23yearsold는 현제 국내를 넘어 일본,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시장으로의 활발한 진출을 통해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