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뉴트로 트렌드에 따라 하이트 출시 당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정동성과 혁신성을 강화했다.
과거 하이트의 방패형 라벨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하고 하이트제로0.00 고유의 특징인 ‘ZERO’와 ‘0.00%’ 문구를 전면에 배치해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알코올, 칼로리, 설탕 모두 없는 ‘올프리(All-Free)’ 공법을 원형 심볼로 담아내 타제품과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하이트제로0.00은 2012년 출시 이후 무·비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NIQ(닐슨아이큐)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6월부터 올해 5월까지 무·비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에서 판매량 37%, 판매액 31.9%로 점유율 1위에 올랐다.
지난 7월에는 ‘서핑’을 테마로 한 썸머에디션을 선보이는 등 무알코올 맥주 열풍에 따라 용량, 용기, 플레이버 등 지속적인 제품 개선과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전통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제시하고 나아가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