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J제일제당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연말을 맞아 ‘비비고X위글위글 홀리데이 페스타’를 열고 콜라보 한정판 굿즈 4종을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굿즈는 리유저블 쇼퍼백과 파티컵, 오너먼트 키링, 펄프 수제미 등으로 비비고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 위글위글의 대표 지적재산권(IP) 위글베어를 활용해 디자인됐다.
우선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10일까지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 ‘더세페(더마켓 세일 페스타)’에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비비고 만두 세트를 구매 시 리유저블 쇼퍼백을, 고메 소바바치킨 세트는 오너먼트 키링, 비비고 분식 세트는 리유저블 파티컵을 받을 수 있다.
더세페 기간에는 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로 최대 15%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오는 9~22일에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선물대첩&푸드페스타’를 연다. 최대 60% 할인 혜택과 10% 할인 쿠폰, 5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이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 등을 제공하고 냉동 제품 구매 시 가격대별 굿즈도 준다.
배민 ‘B마트’에서도 오는 9일까지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과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담당은 “연말을 맞아 위글위글과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CJ제일제당 제품을 즐기고 한정판 굿즈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