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전문기업 지티에스골프가 운영하는 골프연습장 ‘GTS골프아카데미’가 횟수 제한 없이 도전할 수 있는 ‘GTS골프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지티에스골프는 아카데미 고덕점, 동탄점, 일산점, 평택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토너먼트 대회는 각 직영점에서 통합 개최된다. 18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열린다. 참여 기간과 횟수가 제약되지 않아, 원하는 참가자는 참가권 구매 후 무기한 참여 가능하다.
4일 시작해 5일간 진행되는 배치 토너먼트를 통해 본인 핸디에 맞는 토너먼트 대회로 배치된다. 이후 배치된 대회에 따라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루키, ▲아마추어, ▲준프로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월, 화 양일간 스코어 집계 후 다음 토너먼트로 진출하거나 하위 토너먼트로 배치될 수 있다.
대회 참여자에겐 토너먼트 결과에 따라 포인트가 차등 지급되며, 누적 포인트 현황 및 참여 가능한 토너먼트는 ‘GTS : Golf Training Simulator’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유 포인트는 GTS골프 각 직영점에서 부쉬넬 거리측정기, PXG 골프백 등 경품과 교환할 수 있다.
방운식 지티에스골프 대표는 “겨울철 실내 골프연습장에서 실력을 갈고 닦는 골퍼들을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 많은 골퍼의 참여와 경쟁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많은 제약사항을 없앴다”라며 “앞으로도GTS골프를 찾는 골퍼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골퍼들의 니즈에 귀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