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뷰티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의 자회사인 룰루스랩(대표 송정웅)은 자사의 친환경 모발 케어 브랜드 '탐즈'가 패션뷰티 전문 플랫폼 W컨셉에 성공적으로 입점하였다고 발표하였다.
탐즈는 식물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여, 모든 연령대와 임산부까지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W컨셉 입점은 탐즈가 추구하는 친환경적 가치와 고품질의 제품을 더 넓은 시장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송정웅 대표는 "탐즈는 모든 고객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식물 유래 성분과 생분해성 성분을 활용했다. W컨셉에 입점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에게 우리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입점을 기념하여 탐즈는 12월 5일 오전 10시부터 12월 6일 오전 9시 59분까지 30%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쿠폰은 12월 12일 오전 9시까지 사용 가능하여, 소비자들은 한정된 시간 동안 특별한 혜택을 받으며 탐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탐즈 윤지수 PM은 "W컨셉에 입점하는 것은 영광이며, 입점 기념으로 증정하는 30% 할인 쿠폰과 함께 앞으로도 W컨셉과 협업하여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과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