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2025 수능 성적표 통지일, 수험생들의 희비가 엇갈린 가운데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이 N수생들의 수험 준비를 도와줄 ‘2026 N수 우선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은 최근 5개년 입시 결과 의예과 291명, 의치한약수 561명, SKY 181명의 최종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다. N수 우선반&정규반은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의 대입 성공 시스템이 그대로 적용된 과정으로, 개인별 최적의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2026 N수 우선반은 오는 28일(토) 개강하여 2025년 2월 14일(금)까지 7주 과정으로 운영된다. 모집 대상은 2026학년도 수능 재도전 N수생과 현 고3으로, 국어와 수학, 과학탐구 과목의 자연계열 특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자연계열 맞춤 수업 전문 강사진이 테스트 성적을 기반으로 학생의 강점, 약점을 분석하여 기본을 탄탄하게 하는 수준별 수업을 진행하며, 성적 상승을 위해 맞춤 수업을 진행해 개개인의 실력 향상을 이끈다. 과목별∙수준별 수업과 콘텐츠를 개발하여 취약 파트를 보완하고, 유형별 학습 전략을 제시해 성적 향상을 이끈다.
국어는 코어 테스트를 통해 자연계열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집중 공략하며, 레벨업 수업으로 개인별 취약 파트를 집중 관리한다. 수학은 수학 성적에 따라 반을 편성하고, 자율 선택 수업(공통 수업&자율 선택 수업/테마별&수준별 수업학습)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한다. 일일 수학 30제로 수학 만점을 위한 습관을 형성하고, 수능 수학에 최적화된 문제 풀이로 성적 향상을 도모한다. 또한,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한 수(秀)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높이는 훈련을 한다.
과학탐구는 주 8시간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별 수준에 따른 수업을 진행하는 2-WAY 시스템을 운영한다. 과학탐구 과목을 변경하여 처음인 학생이나 전년 수능 4등급 이하 학생을 대상으로 한 ‘START’ 수업과 전년 수능 3등급 이상인 학생과 만점을 목표로 한 학생이 대상인 ‘RESTART’ 수업을 운영해, 각 학생에 맞게 성적 향상을 이끈다.
아울러 N수 우선반에서는 입시 전문가가 입시부터 학생 및 생활 관리와 멘토링까지 수험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준다. 학생별 약점 과목과 학습 성향, 상황 등에 맞춰 올바른 학습 방법을 설계해 주며, 1:1 학습 상담을 통해 현 상태를 점검하고 구체적인 학습 전략 및 노하우를 전수해 준다.
특히, 메가스터디 빅데이터에 기반해, 객관적인 성적 분석을 바탕으로 개인 목표에 맞춤 최적화된 입시 로드맵을 제시해 준다. 1:1 입시전략 상담으로 목표 학교/학과에 최적화된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으며, 최근 입시 트렌드와 대입성공 전략을 전하는 입시 특강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 관계자는 “2024 수능에서 전년도보다 우수한 성적 향상 사례를 다수 배출한 만큼, 차별화된 학원 시스템과 전문적인 입시 관리 등 대입 성공의 모든 공식을 적용한 2026 N수 우선반을 운영해 수강생들의 대입성공 목표 달성을 도울 계획”이라며, “장학제도도 마련되어 있어,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N수 우선반 온라인 원서접수를 받고 있으며, N수 정규반은 2025년 2월 15일(토) 개강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026 N수 우선반과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 정규반 모집 시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