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외식사업가 백종원의 15세 연하 아내이자 배우인 소유진이 막내딸의 근황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지난 5일 자신의 개인 SNS에 "점프점프~ 뭐든지 열심인 #세은이 ^^"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한 편을 업로드 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소유진, 백종원 부부의 막내딸 세은은 수준급 발레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대박", "완벽한 주떼~", "감각이 있네요~ 전공해야 할 듯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막내딸의 근황을 공개한 외식사업가 백종원의 15세 연하 아내이자 배우 소유진./배우 소유진 인스타그램
앞서 소유진은 지난 4월 "세은이 첫 콩쿠르~ 오늘 발표 났는데 유치부 1등 했어요"라고 밝힌 후 "넌 감동이야. 정말 잘했어~!"라고 큰 기쁨을 드러낸 바 있다.
소유진은 지난 2013년 백종원과 결혼해 2014년에는 첫째 아들, 2015년에는 둘째 딸, 2018년에는 셋째 딸을 품에 안았다.
한편, 소유진은 최근 '빌런의 나라' 출연을 확정 지으며 19년 만에 시트콤에 복귀한다. '빌런의 나라'는 빌런들이 넘쳐나는 세상에서 한 자매와 그의 가족들이 부대끼며 살아가는 과정을 그린 시트콤이다. 미국 인기 드라마 '모던패밀리'의 한국판으로 알려져 있다. 소유진은 극중 오나라와 자매 사이로 등장해 '케이(K) 자매'의 코믹한 일상을 그릴 예정이다.
백종원은 지난달 코스피(유가증권시장) 시장에 출격, 4천억 원대 주식 자산가로 등극했다. 백종원은 더본코리아 지분을 60.8% 가지고 있다. 더본코리아는 '빽다방', '홍콩반점', '새마을식당', '한신포차', '역전우동' 등 25개 외식 프랜차이즈 기반의 외식사업과 가정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 및 유통한다. 또한 제주도의 더본호텔을 통한 호텔사업도 진행 중이다.
백종원은 또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대결'에서 국내 유일 미슐랭 3스타 셰프 안성재와 심사위원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