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종합 격투기 대회 ‘ZFN(Z-Fight Night)’에 공식 주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9일 밝혔다.
ZFN은 세계적인 종합격투기 선수인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공연기획사 MCP ECC가 국내 종합격투기 시장의 발전을 위해 기획했다.
올해 2회차를 맞이한 대회로 오는 14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A홀에서 열린다. 특히 3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격투기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카스는 브랜드 부스 운영은 물론, 제품 판매,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ZFN팬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열기를 함께할 예정이다.
카스 부스에서는 대표 제품 ‘카스 프레시’ 생맥주,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킨 ‘카스 레몬 스퀴즈’ 그리고 논알코올 음료 버전인 ‘카스 레몬 스퀴즈0.0’을 맛볼 수 있다.
종합 격투기를 테마로 한 리듬게임, 현장에서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ZFN X CASS 포토월 등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카스는 젊은 세대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ZFN 이벤트는 카스가 추구하는 역동적 에너지, 그리고 도전 정신과도 맥을 같이하고 있어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카스는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2024 MLB 서울 시리즈, 2024년 파리 올림픽,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등 국내외 스포츠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 2025년에도 다양한 스포츠 행사 후원을 통해 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