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컴포터, 핸드타월 등 조선호텔 협업 컬렉션 출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연말 홈파티와 호캉스를 위한 호텔 스타벅스 컬렉션 상품을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하고,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버디 위크’ 행사를 오는 10~19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조선호텔앤리조트와 협력해 ‘조선 호텔 구스 컴포터’를 출시했다. 100% 구스로 제작된 컴포터는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감촉과 뛰어난 보온력을 갖췄으며 최고급 호텔의 고급스러움을 스타벅스의 디자인 감성으로 구현했다. ‘조선 호텔 핸드타월 3P’는 고급 코마원사로 제작해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타월의 감촉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스타벅스 멀티 빅 테리백’, ‘로브 베어리스타 키체인’, ‘호텔 고블렛 잔 세트’, ‘호텔 세라믹 플레이트’, ‘호텔 메탈 코스터 세트’, ‘호텔 텀블러 백’, ‘호텔 컬렉션 룸슈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집에서 호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는 버디 위크 기간 중 호텔 컬렉션 상품 구매 시 별 5개 추가 적립해준다.
연말 선물용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면 룸 슈즈(M 또는 L)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고, 여름 시즌에 큰 인기를 끌었던 1.18L 대용량 스탠리 켄처 텀블러(핑크, 페블그린, 그레이)도 재출시한다.
이밖에 연말 결산 어워즈를 통해 온라인에서 텀블러, 머그, 가방, 초콜릿, 쿠키 등 상품별로 가장 많이 판매된 7종에 대해 10% 할인도 제공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온라인 스토어를 방문하면 버디 워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2매를 다운로드 할 수 있고,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