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겨울 시즌송을 선보인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ㄱㅓ리에서...(With 존박)'를 발매한다. 영파씨가 시즌송을 내놓는 건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ㄱㅓ리에서...(With 존박)' 발매 소식과 함께 영파씨 공식 계정에는 싱글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아트워크도 공개됐다. 폰트뿐 아니라 멤버들의 헤어스타일과 의상 전반에 레트로 감성을 가득 담아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싱글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구성됐다. 'ㄱㅓ리에서...(With 존박)', '산타클로스 이즈 커밍 투 후드(Santa Claus is coming to hood)' 등이 수록될 예정으로, 두 곡 모두 높은 완성도 속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영파씨의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면모를 녹여냈다. 영파씨의 또 다른 음악적 시도를 만날 수 있는 가운데, 'ㄱㅓ리에서...(With 존박)'에는 가수 존박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특별함을 더했다.
영파씨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ㄱㅓ리에서...(With 존박)'를 발매한 뒤, 14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겨울 팬콘서트 '영파씨 팬콘서트 '홈커밍 파씨'(YOUNG POSSE WINTER FAN CONCERT 'HOMECOMING POSSE')'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