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2024 SBS 가요대전'에 출격한다.
1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베이비몬스터가 오는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4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들은 정규 1집 '드립(DRIP)'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DRIP' 밴드 버전 무대를 꾸민다.
새롭게 편곡된 사운드에 맞춰 선보일 'DRIP' 퍼포먼스가 기대를 모은다. YG 측은 "2024년 데뷔 첫해를 함께해 주신 팬분들께 보답하고자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며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와 에너지로 연말을 뜨겁게 달굴 것"이라고 전했다.
여기에 YG DNA로 연결된 만남까지 성사돼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전날 선배 아티스트인 2NE1이 10년 만의 '가요대전' 출연을 공식화했던 바. 앞서 데뷔 15주년 기념 서울 콘서트서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던 YG의 두 걸그룹을 연말 무대서 또 한 번 나란히 마주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16일 정규 1집 [DRIP] 후속곡 'Love In My Heart'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오는 27일 일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오는 28일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 연달아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과 연말을 꽉 채운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