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지에프알은 오는 15일까지 성수동에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캐나다구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하이더 아커만이 70년 브랜드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처음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으로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다.
아커만은 혁신적인 디자인, 역동적인 실루엣, 대담한 색상으로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으며,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기능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팝업스토어는 총 3개 층으로 각 층은 독특한 테마와 콘텐츠로 꾸몄다.
1층에서는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한 신규 컬렉션을 직접 감상할 수 있으며, 2층은 ‘캐나다구스’ 70년 역사를 담은 아카이브 파카 전시를 진행한다..
마지막 3층은 컬렉션을 직접 착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리테일 존이다. 구매 고객은 한정판 키링과 함께 5%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고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코코아 바와 야외 테라스에 포토부스도 마련했다.
롯데지에프알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성수동에 위치한 젊은 고객층과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다.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 캡슐 컬렉션은 팝업 스토어 외에도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입장은 사전예약 또는 현장 입장이 가능하다.
박소정 롯데지에프알 마케팅실장은 “자연의 위대한 힘과 개인의 연결을 바탕으로 아커만이 제안하는 캡슐 컬렉션을 통해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이 새로운 영감과 에너지를 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날에는 다니 레이스 캐나다구스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와 모휘니 주한 캐나다 대사, 신민욱 롯데지에프알 대표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오프닝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그룹 세븐틴의 호시, 가수 겸 배우 정수정(크리스탈), 배우 위하준, 그룹 아일릿(ILLIT) 등이 이번 캡슐 컬렉션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자리를 빛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