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하림은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IFF 한입쏙 닭가슴살’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한 입 크기로 잘라 양념돼 있어 조리가 간편하며 100g당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건강한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다.
IFF 한입쏙 닭가슴살은 △오리지널 블랙페퍼맛 △스파이시 청양고추맛 2가지다.
오리지널 블랙페퍼맛은 깔끔하고 향긋한 풍미의 조화를, 스파이시 청양고추맛은 청양고추 특유의 매콤하면서 알싸한 맛을 구현했다.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닭고기를 겹치지 않게 넣고 약 12분간 익히거나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불에 10분 정도 익혀주면 조리가 완성된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최대 23%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이마트가 13~19일,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오는 16~22일이다. 청양고추맛은 이마트에서만 판매한다.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단백질,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근육 생성과 면역력 증진을 돕는 닭가슴살을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한입 크기로 밥반찬은 물론 샐러드나 피자 토핑 등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